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추가

컴퓨터를 하나의 계정으로 공유해서 사용하면 여러모로 불편하다. 사용자들 저마다 사용하는 방식이 다르니 폴더나 파일이 뒤죽박죽되기 일쑤고 무엇보다 프라이버시를 침해받는다. 컴퓨터를 공유해서 사용할 때는 사용자마드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면 좋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컴퓨터에 등록된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을 레지스트리에 저장하고 관리하는데, 계정별로 로그인해서 사용하게 하면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도 보호하고 컴퓨터를 공유해서 사용하는 불편함도 덜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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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추가


윈도우10의 사용자 계정에는 로컬 계정과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없는 사람은 로컬 계정만 사용할 수 있다.





 + 키를 입력하면 윈도우 설정 창이 열린다. 또는 (시작) → (설정)을 순서대로 클릭해도 된다. 계정을 클릭한다.



로컬 사용자 계정 추가


①. 가족 및 다른 사용자를 선택하고 ②. + 이 PC에 다른 사용자 추가를 클릭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어요!


①. 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클릭하고 ②. Microsoft 계정 없이 사용자 추가를 클릭하고 ③. 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④. 다음을 클릭하면 로컬 사용자 계정이 추가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용자 계정 추가


당연한 말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어야 하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입력하고 ②. 다음을 클릭한다. . 마침을 클릭하면 컴퓨터에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추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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