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에스케이-투 화장품 세트 사용 후기 (feat. 리얼)

외모는 참 중요하다. 외모는 곧 자신감이고 또 경쟁력이다. 피부만 좋아도 일단 반은 성공한 인생이다. 그래서 며칠을 고민했다. 비싼 가격 때문에 많이 망설였다. 하지만 죽기 전에 정말 꼭 한 번은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배송되는 시간조차 기다릴 수 없었다.


THEME


에스케이-투 (SK-2) 화장품 세트 사용 후기 (feat. 리얼)


SK-II 화장품 세트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대신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면 파우치와 화장품 샘플을 사은품으로 받아서 그런지 크게 손해본 기분은 들지 않았다.


화장품을 구입하면 피부나이를 측정해볼 수 있다. 마스크처럼 생긴 테스트기로 얼굴에 밀착시키고 사진을 찍으면 피부나이가 측정 된다. 피부결은 27살이 나왔고 피부나이는 31살이 나왔다. 기미와 주근깨 나이도 측정해줬는데 기억나지 않는다. 즉흥적인 쇼핑이었다.


에스케이-투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SK-II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이름은 로션인데 액상형이다. 각질제거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니 얼굴에 각질이 다 없어졌다. 확실히 비싼 이유가 있는 것 같다.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을 사용하기 전에 비해 피부가 화장품을 흡수하는 느낌이 달라졌다. 클리어 로션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가 매끈해지고 부드러워진다.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점을 제외하면 완전 만족하고 있다.


구입처 - 롯데백화점

가격 : 192,000원 [인터넷 가격]

장점 : 피부결을 부드럽게 살려준다.

단점 : 없다.

별점 : ★★★★★


에스케이-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스케이-투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을 사용하기 전에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하나만 사용했을 때는 그다지 좋은 느낌이 없었다. 그런데 클리어 로션을 사용하고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하니 피부에 잘 스며들더라. 촉촉함을 느꼈는데 오래가지 않았다. 일시적인 촉촉함이다. 냄새에 예민하다면 별로 추천하고 싶진 않다. 필자도 처음 구입했을 때는 냄새에 적응하지 못해 버린 적이 있다.


구입처 - 롯데백화점

가격 : 189,030원 [인터넷 가격]

장점 : 모르겠다.

단점 : 촉촉함이 일시적이다. 구린내가 난다.

별점 : ★★★★☆


에스케이-투 제놉틱스 오라 에센스


SK-II 제놉틱스 오라 에센스


가격 대비 촉촉한 효과가 별로지만 나름대로 촉촉하다. 제놉틱스 오라 에센스를 얼굴에 바르면 시적으로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치 우유주사를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라면 이해하려나?


촉감 또한 일품이라 제놉틱스 오라 에센스를 얼굴에 바르다보면 피부가 정말 좋아지는 것 같은 생각이 팍팍 생겨난다. 정말 좋아서 아껴서 바르고 있는 완소 화장품이다. 지인은 오라 에센스를 사용하고 화장이 더 잘 먹는다고 하더라.


구입처 - 롯데백화점

가격 : 247,680원 [인터넷 가격]

장점 : 향이 좋다.

단점 : 가격 대비 양이 창렬하다.

별점 : ★★★★☆


에스케이-투 리프트 에멀젼


SK-II  리프트 에멀젼


리프트 에멜젼은 촉촉함이 쫀쫀함으로 유명한 하라다보 고쿠준 로션과 비슷한 느낌이다. 에센스와 오라 에센스를 바르면 촉촉함이 만족스럽게 유지되지 않는데 그걸 많이 보완해준다. 다른 건 아직 잘 모르겠는데 만족스럽다.


구입처 - 롯데백화점

가격 : 125,000원 [인터넷 가격]

장점 : 촉촉하고 쫀쫀하다.

단점 : 없다.

별점 : ★★★★☆




2주 정도 사용했지만 정말 만족한다. 화장대에 놓여진 녀석들만 봐도 정말 마음이 뿌듯하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씻기 귀찮아도 화장품을 바르려고 자주 씻는다.


요즘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화장품을 다 쓰고 나면 다시 백화점을 찾을 예정이다. 화장품도 사고 피부나이도 다시 측정해서 얼마나 좋아졌는지 꼭 확인해보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